평택석정공원 화성파크드림 방문기
장당초까지 통학이 가능하며 북부영어교육센터와 중, 고교 등 학군도 다수 형성되어 있는데요, 인근에 도서관과 장당, 이충동에 형성된 사설 학원까지 교육에도 안심할 수 있는 입지라 평가를 받습니다.
인근에는 1호선 서정리역이 있으며 지제역에 SRT도 있는데요, 2024년에는 수원발KTX 직결과 오산, 용인을 거쳐 서울까지 이어지는 동부고속도로의 개통도 예정되어 있는 등 교통 여건도 확충될 전망입니 장당동 및 서정리 상권과 홈플러스 등 기존의 편의 시설에 앞으로 활성화가 기대되는 고덕신도시와 브레인시티의 인프라 그리고 건립이 예정된 아주대 메디컬까지 다양한 개발 호재도 주목하면 좋겠습니다.
평택석정공원 화성파크드림은 도시의 북부 원도심인 송탄 생활권에 위치하는데요, 서측에 고덕국제 신도시와 동측에 브레인시티가 가깝다는 지리적 장점과 풍부한 인프라를 갖추었습니 또한 남측에는 삼성반도체 캠퍼스가 자리하고 있어 우수한 입지라 평가를 받는데요, 청원로와 경기대로를 통한 도심권 및 광역으로의 이동도 좋은 곳입니다.
평택 화성파크드림은 숲을 조망할 수 있는 이곳 단지는 남향 위주로 배치되고 키즈랜드와 리프레쉬 가든을 중심으로 에버그린, 파크, 드림랜드, 이팝나무 가로수길, 건강마당, 물빛정원, EQ동산 그리고 어린이집과 경로당 등으로 구성됩니 넓은 동간격에 홈네트워크, 보안, 블루투스 원패스, 클린에어, 스마트 조명, 주차유도 및 위치인식 등의 시스템도 설치됩니다.
평택석정공원 화성파크드림 주변은 다수의 교통 개발 호재가 있는 곳인데요, 수원발 KTX 직결, 서해선 복선 전철, 포승선, 부발선 그리고 오송까지 연결되는 경부 고속선 등의 철도와 동부고속화도로까지 광역 교통망이 대폭 개선되어 주거 선호도까지 상승할 것으로 보입니다.
경기도 내에서 규모로 손꼽히는 일반산업단지인 브레인시티는 산단과 대학, 주거, 상업시설이 조성되어 4세대 혁신 클러스트로 성장하게 되는데요, 여기에는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대학 메디컬도 예정되는 등 기대감이 높은 곳입니다.
숲을 품은 대단지 평택석정공원 화성파크드림은 직주근접과 교통, 교육, 생활 등 풍부한 인프라를 바탕으로 혁신 설계과 수준 높은 커뮤니티를 갖추게 되며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개발 호재로 가치를 높일 수 있는 곳입니다.
평택석정공원 화성파크드림은 대부분 세대인 A와 D타입을 4Bay 판상형으로 설계해 통풍, 채광에 좋은 구조를 계획하는데요, B와 C타입은 이면개방 타워형으로 독립적인 생활이 가능해 선호도가 높아지는 중입니 침실이 총 4곳이며 넓은 드레스룸과 곳곳에 수납 공간을 설치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추가 옵션도 제시하고 있어 생활에 활용도를 높이게 됩니다.
근생과 다양한 부대복리 시설도 들어서게 되는데요, 키즈스테이션, 독서실, 경로당, 골프, 필라테스, 피트니스, 어린이집, 유아도서관, 다함께돌봄센터, 카페 등의 수준 높은 커뮤니티를 예정합니다.
최근 환경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주거의 중요한 선택 요소로 자리를 잡고 있는데요, 여가와 힐링이라는 트렌드와 숲세권 그리고 팬데믹까지 더해져 민간공원 특례 사업 아파트가 인기를 모으는 중입니 도시계획부지 70%는 녹지로 나머지 30%는 주거와 상업 시설 등으로 조성하는 것으로 경기 남부에 위치하는 평택시에도 계획이 있는데요, 약 80.8%가 녹지로 계획될 만큼 쾌적함을 갖춘 곳에 평택석정공원 화성파크드림이 예정되어 주목을 받습니다.
장당동 산 12-5번지 일원 약 6만 py에 조성되는 자연 친화적 아파트로 총 15만 py 규모를 예고하는데요, 주변 포레스트 꿈꾸는 숲은 크게 컬처, 힐링, 웰니스 그리고 패밀리 포레스트로 구성됩니 지역에서는 처음으로 조성되는 만큼 모두가 누릴 수 있는 도심 속 명소를 예고하는데요, 패밀리, 포토&플라워, 피크닉 그리고 숲의 네 가지 가든의 글로벌 힐링 도시로 성장하게 됩니다.
숲세권에 추가해 조망권 또한 가치를 높이는 요소인데요, 삼성을 비롯한 인접한 산단으로 직주근접도 가능하며 조정대상지역에서도 해제되는 등 호재가 풍부한 곳입니다.
평택 화성파크드림 지하 4층에서 지상 29층 11개동으로 총 1,296세대의 공동주택과 부대복리 및 근린생활시설 그리고 법정 1,316대를 넘어 총 1,696대를 수용할 수 있는 주차장도 계획합니다.
숲을 품은 쾌적함이 큰 장점으로 인근 비숲세권 단지에 비해 경쟁력은 충분해 보이는데요, 모산이나 배다리 등의 사례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